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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탑스 코리아입니다.
날 윤활 및 기기 청소 진행 하여 보신 후에도 같은 증상이실 경우 AS로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.
아래 AS 안내문 참고 부탁 드립니다.
[탑스 코리아 AS 접수방법]
http://topsas.co.kr
위 링크 접속하셔서 회원가입-> A/S신청하기 클릭 후 안내방법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회원가입 및 as 신청하기에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, 반송처리 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[성함, 연락처] 메모 꼭 동봉하신 후, [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678번길 18-25 AS센터]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
메모 없을시 수리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으며 , 발송해주신 성함과 접수자 성명이 다를경우 지연 혹은 보류 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기간은 택배로 이동하는 시간 제외 , 대략 월/주말,공휴일 제외 as 센터 상태 택배도착 변경일로부터 7일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충전이상의 경우 본체,아답터,거치대 모두 동봉부탁드립니다.
*직구제품은 수리 불가로 착불반송 됩니다.*
AS 센터는 전화업무를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으므로 AS 관련 문의사항은 사이트내에 고객지원-> 문의하기를 이용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 :-)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2월달에 주문해서 사용중 입니다.
그런데 1달전부터 발열이 너무 심해요 손님들이 깜짝깜짝 놀라세요.
왜 이런걸까요?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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