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탑스
매거진
마이쇼핑
고객센터
+ 2000 P
안녕하세요 고객님. 왈코리아입니다.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상품이 입고 된 후 증상 확인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. AS안내 드리겠습니다.
[탑스 왈코리아 AS 접수방법]
네이버에 탑스AS 검색하셔서
회원가입-> A/S신청하기 클릭 후 안내방법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회원가입 및 as 신청하기에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, 반송처리 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[성함, 연락처] 메모 꼭 동봉하신 후, [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678번길 18-25 AS센터]로 선불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.
메모 없을시 수리 지연 및 반송될 수 있으며 , 발송해주신 성함과 접수자 성명이 다를경우 지연 혹은 보류 될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기간은 택배로 이동하는 시간 제외 , 대략 월/주말,공휴일 제외 as 센터 상태 택배도착 변경일로부터 7일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충전이상의 경우 본체,아답터,거치대 모두 동봉부탁드립니다.
*직구제품은 수리 불가로 착불반송 됩니다.*
AS 센터는 전화업무를 따로 진행하고 있지 않으므로 AS 관련 문의사항은 사이트내에 고객지원-> 문의하기를 이용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 :-)
[ Original Message ]
클리퍼 뜯고 2번째 사용중인데 발열이 너무 심한 것 걑아요 클리퍼 날도, 바디도 너무 뜨거워요 계속 사용하다가는 클리퍼가 터질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이름 : 비밀번호 : 비밀댓글관리자답변보기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